#상태

2018년 2월 1일 목요일

웰링턴 장군과 NCO 장군


Manicured hand with pink flower petals delicately wrapped around fingers






영국군 포로이자 정치가 인 아서 웰 즐리 웰링턴 (Arthur Wellesley Wellington)

1815 년 나폴레옹은 워털루 전쟁에서 승리했습니다.

이 축하하기 위해 은혜의 저녁 식사가 열렸을 때

작은 소동이있었습니다.



웰링턴은 저녁 파티를 즐기고있다.

나는 내 지갑이 사라진 것을 알아 차렸다.



결국, 고객의 주머니를 확인할 때 분위기가 갑자기 가라 앉았습니다.

그 당시에는 낡은 옷을 입은 귀족

분노로 주머니를 검사하면 개성이 생깁니다.

신성 모독에 반대했다.



그는 주머니가 의심 스럽지만 그는 결백하다고 주장했다.

나는 끝까지 내 주머니 내용을 확인하지 않으려 고 노력했다.

사람들은 그가 범인이라고 생각합니다.



저녁 파티의 주최자로서 웰링턴은 매우 당혹 스럽다.

내 손에 손이 있지 않았다고 가정 해 봅시다.

그래서 저녁 파티가 끝났습니다.



그 해를 바꾸고 다시 만찬을 가졌던 웰링턴 (Wellington)

저녁 파티를 할 때,

나는 다이아몬드 지갑을 발견하고 놀랐다.



잘못이없는 묘지를 의심하기에 매우 당황한 웰링턴은,

나는 그 당시 necropolis를 발견하고 사과했고 용서를 구했다.

"당신이 내 지갑을 훔친 줄 알았어요.

정말 미안해. 그러나 의혹으로,

왜 그런 수색을 거절 했습니까? "



초심자는 마침내 울었고 울었다.

"나는 부끄럽다"며 "내 주머니에 저녁 파티가 있었다.

나는 충분히 먹지 않은 아이들에게 그것을 주려고했다.

대영 제국 군인들이 저녁 파티의 음식을 묶었다는 사실

나는 알려지는 것을 싫어했다. "



그는 그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도둑의 위조를 견뎌 냈습니다.

그가 그것을 들었을 때, 웰링턴은 NCO를 움켜 잡았다.

나는 함께 울고 터졌다.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