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상태

2018년 1월 28일 일요일

그대는 말이죠









너 이미 잊어 버린거야?



나는 잠을 잘 수가 없어



긴 밤







무엇이 마음에 떠났습니다.



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.







Azean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.



괜찮아



추운 겨울날에














당신의 마음



어디서나, 어디서나



따뜻한 것처럼 보이는 마음







나는 그것이 나에게 구역질을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.



마음 한 마음



나는 그것을 모두 정리했다.







때때로



내가 그리워 할 때



나는 그것을 조금 벗어날 것이다.







A long-exposure shot of cars near the Flatiron Building in New York City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