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상태

2018년 2월 1일 목요일

냉장고가 지켜준 여직원









냉동 식품 가공 공장에서 일하는 여성 직원

어느 날 내가 일하기 전에,

우리는 수표로 갔다.



갑자기 '쿵!' 문이 닫힙니다.

나는 그것을 버렸다.



놀란 그녀는 목구멍을 외쳤다.

나는 도움을 청했으나 문 밖에는 반응이 없었다.

그렇지 않았습니다.



끔찍한 정적이 흐르면서,

'내가 여기서 얼어 버린거야?' 생각

나는 절망 속에서 울기 시작했다.



5 시간이 넘었지만 아직도

그렇지 않았습니다.

그 여자는 이미 몸만큼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.

나는 얼었다.



그 당시에는 냉장고 문을 통해 빛이 들어 왔습니다.

누군가 문을 열었습니다.



내가 더 가까이를 볼 때, 나는 외과의를 무의식적으로 본다.

저기 있었어.



그렇게 기적적으로 구출 된 후에,

그녀는 경비원에게 말했다.

나는 네가 거기 있다는 것을 알았는지 물었다.



경비원이 냉장고 문을 열기는 정말 어렵습니다.

그것은 뜻밖의 일이었습니다.



경비원,

그가 공장에 온 지 35 년이되었습니다.

여자 외에는 아무도 없다.

그는 말했다.



그녀는 항상 아침에 일하러 가서 "안녕!"이라고 말합니다.

그리고 직장에서 집에 가서 집에 갈 때, "행운을 빌어 요!"

인사를 보냈습니다.



하나,

내가 없을 때 나는 그녀를 볼 수있다.

경비원이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.

나는 공장을 둘러보고있다.

나는 그것을 검사했다.



경비원이 그녀에게 말했다.

"모든 사람들이 저를 별이없는 사람으로 대했습니다.

너는 날 매일 인사하고 항상 너를 고대한다.

나는 아직도 대우 받고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. "

그는 말했다.



여성 직원의 짧은 메시지

그것은 생명을 구했다.






A man in a vest looking into the distance over a landscape of trees and buildings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