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상태

2018년 3월 6일 화요일

아침에 눈을 떴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나였으면 좋겠습니다














기억할 첫 번째 사람

이 사람은 당신 옆에 있습니다.

나는 거기에 있었으면 좋겠다.

매일 밤 자러 가기 전에



"좋은 밤 ~~~"



인사말,

매일 아침

"오늘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~ ~"

응원 편지

수령인

나는 거기에 있었으면 좋겠다.




때로는 너무 어려워.

편지를 보내면

이모티콘으로 답장하기

전화 할 때 밝은 음성





농담

사람들이 당신 옆에있을 것입니다.

가장 기쁜 가장 슬픈 시간

가장 맛있는 것을 먹어라.






다른 누군가

가장 생각 나게하는 사람

나는 거기에있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.

갑자기 감정적 인

따뜻한 손으로 당황하지 마라.

눈물을 닦아도 좋습니다.





Hugger

사람들이 당신 옆에있을 것입니다.

내가 아플 때.

마치 자신의 몸인 것처럼

하루 중 매 시간

사람들은 거기에 있고 싶어합니다.




누군가가 직업을 그리워합니다.




아픈 사람처럼

너 두명은 도망 갈거야.

발목조차도 힘이 없어집니다.

내 온 몸이 사라져.



내가 널 사랑할 때.

그는 피곤하다는 것을 몰랐습니다.

잡힌 것처럼

모든 에너지처럼

나는 모든 권력을 잃는다.




너를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경우

사랑해

사랑을받을 수없는 병

나는 그것을 영원히 고칠 수 없다.

그 고통은 죽음에 뒤 따른다.





사랑하는 사람

어느 정도

죽음조차도 극복됩니다.

아무 것도 없다는 것은 아니다.

너 언제나 사랑한다.

가장 강한 것을 보여라.












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